.. 언제나 그렇 듯. 나오니까 산다. 뭐 그런 느낌의 팔콤 게임. 작품에 대한 평은 아직 켜보기만 한 수준이라 뭐 할 말은 따로 없고. 일단 개봉하면서 찍은 사진이나 공유.
.. 팔콤 특유의 컴팩트한 하얀 박스는 하도 많이 찍어서 넘기고, 그걸 열어보면 들어 있는 것. 왼쪽에는 25주년 기념팩. 오른 쪽은 나유타의 궤적 클리어 파일.
.. 25주년 기념팩 케이스 전면 사진. 근데 아돌이 전면이 아니라는게 좀 ㅋㅋㅋㅋ
.. 뭔가 장황하게 쓰여있지만 사실 별 내용은 없음.
.. 케이스를 열어보면 나오는 게임과 4대 특전. 4대 특전은 1. 드라마CD '이스 셀세타의 수해 ~the prologue~', 2. 음악CD '이스 고금곡집', 3. 크로스 클리너 '아돌의 세계지도', 4. 이스 히로인즈 캘린더.
.. 뒤 쪽 한번에 찍어본 모습.
.. 게임 케이스 전면. 기본적으로 25주년 팩 케이스 전면과 유사하나 배경에 나무 이지기가 들어 있고 특전정보가 없는 정도?
.. 이건 뒷면. 이것도 기본적으로 25주년팩 케이스와 내용 차이가 없음. 으측 캐릭터 일러스트에 다른 캐릭터가 들어가 있는 거랑 특전 정보가 없는 정도 ㅋ
.. 내부에는 역시나 휑 하고.
.. 그나마 다른 게임들 보다는 해설서가 몇 장 되는 편. 근데 이거 일본 정부정책 어쩌고 해서 다 온라인이나 게임 내 매뉴얼로 바꾼 거 아니었나?
.. 드라마CD 케이스 전면. 뭐 말 그대로 프롤로그. 언젠가부터 드라마CD 동봉판을 파는데 거기에 꼬박꼬박 낚이는 나도 참 -_-; 솔까말 딱히 재미가 있는 건도 아닌데 말이지.
.. 드라마CD 케이스 뒷면. 이젠 캬라아니가 아닌게 다른데랑 한 건지 아니면 직접 뛰어든 건지 알 수가 없다.
.. 내부 모습. 뭐 여전히 심플.
.. 이번엔 이스 고금곡집. 25주년 기념으로 기존 이스의 노래를 이런저런 느낌으로 편곡한 녀석.
.. 진짜 심플하게 아무것도 없음 ㅋ
.. 이걸로 끝. 북클릿은 총 4페이지 짜리 초 간단 버전 ㅋ
.. 어제 밤부터 잠깐 들어봤는데 그냥 좀……. 이스 음악을 요새의 Falcom Sound Team jdk 스럽게 해석했는데, 그게 영전이라면 모를까 이스에서 이러니 느낌이 딱히…… 아무튼. 특전 중엔 제일 기대하던 건데 그냥 망했다 스럽기도 하고. 아 물론 취향 문제니까 다른 분들은 어떤 반응일지 전 모릅니다. ㅎㅎ
.. 크로스 클리너. '아돌의 세계지도'. 근데 이걸로 뭐 닦을 일이 있겠나. 더러워 지면 더 암울할 텐데 ㅋ
.. 사이즈 비교를 위해 비타 케이스와 같이 찍어 봤음. 걍 작습니다. 작아요. 지도야 뭐 뻔한 거고. ㅋ
.. 누군가에겐 가장 관심 가는 녀석이었던 이스 히로인즈 캘린더!
.. 뒷면은 스탠드 만드는 법. 이거 회사 가져가서 쓸지 아니면 걍 묵혀둘 지는 고민 좀 해봐야.
.. 2012.09~2013.03 까지. 캐릭터 이름이야 뭐 보면 아실테고 ㅋ 역시 정월은 여신 자매. ㅇㅇ
.. 2013.02~2013.08 까지 역시 캐릭터 이름은 보면 아실테고. 리리아 저 요망한 것이…… 근데 이래놓고 보니 이스 히로인 생각보다 없네 싶기도 하고. 7에서 나온 애만 몇이야. 심지어 오리진의 유니카는 없다!?
.. 여신님 사진만 따로 뽑아 봤음. 레아와 피나의 단독샷은 유명한 그 장면이니 글타치고, 1월 사진은 뭐지. 음.
.. 요 녀석은 그냥 덤으로 끼워준 듯한 나유타의 궤적 클리어 파일. 근데 엄청 작습니다. B5 사이즈?
.. 클리어 파일 뒷면.
.. 사진은 이 정도로 끝. 사실 별 대단한 것도 없었고 해서 찍을 것도 없었다.
.. 구매는 팔콤통판을 통해서 했고, 일본 발매일이 27일이었는데 한국에서 28일에 받았으니 나쁘지 않은 선택이었다고 생각. EMS라 비싸긴 하지만 소비세가 빠진 터라 일본내 통판 구입가보다 900엔인가 밖에 차이 안 나기도 했고.,
.. 자, 문제는 이 게임이 재밌을까 하는 건데…… 사실은 오프닝 틀자마자 영전 냄새나서 일단 플레이 안하고 사진 정리나 했음. 이게 뭐하는 짓이야 OTL
.. Words of Yu-Tak Kim, the elemental of the wi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