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falcom.jp/kaisya/ir/pdf/100423_zero.pdf

.. 사실 이 정보를 안 것은 며칠 된 이야기.

.. 『英雄伝説 零の軌跡』(영웅전설 제로의 궤적)이 올해 내로 PSP를 통해 나온다는 이야기.

.. 아니 뭐 예상은 하고 있었지만 정말로 그럴 줄이야.


.. 뭐 그래도 나같은 덕후는 사겠죠. 괜히 덕후겠어요.


.. Words of Yu-Tak Kim, the elemental of the wind.
신고

'즐거움楽しさ > 게임ゲーム(J)'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내 청춘의 DDR  (0) 2010.07.02
.. 용사30(PSP)  (0) 2010.06.26
.. 영웅전설 너 마저  (0) 2010.04.29
.. 메가 드라이브2+메가CD+기타 소프트 득템.  (0) 2010.03.06
.. SUPER STREET FIGHTER IV 애니메이션 PV  (0) 2010.01.26
.. 첫 역만  (0) 2009.12.23
Posted by elofwind
http://www.4gamer.net/games/102/G010289/20091217047/


.. 아아………….

.. 님들 짱. 乃


.. Words of Yu-Tak Kim, the elemental of the wind.
신고
Posted by elofwind
.. 결국 결제가 되어 버렸습니다.

.. 아하하하하하하. 마님한테 혼났음. 이야기도 안하고 질렀다고.

.. ...................orz


通信販売受け付け完了のお知らせお返事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下記の通りご注文を承らせていただきましたので
発送日等をご確認ください。

■発送日:9月17日
発送はEMSを利用します。


.. 9월 17일에 EMS로 발송되면 19일 혹은 21일날 받겠군요...

.. 아마 월욜에 받겠죠? 되려 정품 주제에 늦게 플레이 할 둡 ㅠㅠ


.. Words of Yu-Tak Kim, the elemental of the wind.
신고
Posted by elofwind
.. 클릭하면 크게 보입니다.

.. 클릭하면 크게 보입니다.


.. 스크롤 압뷁. 좀 많이 김.



.. Words of Yu-Tak Kim, the elemental of the wind.


신고
Posted by elofwind
.. 거두절미하고.

アクションRPGの金字塔にしてイースシリーズの原点『Ys I&II Chronicles』2009年7月発売決定!-イース新時代、開幕。すべてのイースはここから始まる-
액션 RPG의 금자탑인 이스 시리즈의 원점 'YS I&II Chronicles' 2009년 7월 발매 결정! -이스 신시대, 개막. 모든 이스는 여기에서 시작된다-


全世界380万ユーザーが待ち望んだ本家ファルコム完全新作『Ys SEVEN(イース・セブン)』 2009年9月ついに登場!-2009年、イースは進化する-
전 세계 380만 유저가 기다리고 바라던 본가 팔콤 완전 신작 'Ys SEVEN' 2009년 9월 드디어 등장! -2009년 이스는 진화한다-




.. 이상 두가지 pdf는 니혼팔콤의 IR 자료임.

.. 전체 번역할까 하다가 걍 냅두고 간단 정리.


.. ◆YS I&II Chronicles
.. - 2009년 7월에 PSP용으로 발매 예정
.. - 베이스는 PC용 'YS I&II 완전판'
.. - 신규 그래픽 및 신 어레인지 BGM 등 다양한 요소 추가
.. - 가격은 4,800엔(세포함 5,040엔)

.. ◆YS SEVEN
.. - 2009년 9월 PSP용으로 발매 예정
.. - 이스6의 정식 후속편으로 완전 오리지날 시나리오
.. - 주인공 아돌, 친구 도기 등 익숙한 캐릭터들이 등장함
.. - 시리즈 최초로 파티 플레이 탑재
.. - 가격은 5,800엔(세포함 6,090엔)


.. 아 놔 욕 좀 하겠음.



.. Words of Yu-Tak Kim, the elemental of the wind.
신고
Posted by elofwind